상단여백
HOME 브랜드분석 기업/산업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26~27일 SETEC서 개최...독특한 허니문 여행지 소개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5.16 11:14
  • 댓글 0

2018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5월 26, 27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후기가 좋기로 잘 알려진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국내 최대규모인 만큼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호주 등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문 여행지와 몰디브, 하와이, 유럽, 호주, 피지 등 오랜 시간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 받아온 곳을 모두 소개한다. 또 두바이, 코쿳, 로스카보스 등 독특한 허니문 여행지를 소개하여 개성을 중시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허니문 계약 시 신혼여행 캐리어, 오븐, 믹서기 등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신혼여행을 더욱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웨딩케어서비스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신혼여행 계약 시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커플당 최대 2억이 보장된다.

박람회에서 1시간마다 진행되는 럭키드로우에는 루이비통 백, 루이비통 지갑, LG 스타일러, LG 건조기, 다이슨 드라이어, 샤넬 지갑, 생로랑 클러치 등 초특급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의 여행사 ‘여행앤라이프’는 2016, 201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허니문 여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국내 허니문 전문 여행사 중 최대 액수인 배상보증보험 12억 5천만원, 여행자보험 2억원 총 14억 5천만 원이 가입돼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의 무료 초대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규석 기자  kgs777@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