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브랜드분석 기업/산업
1960NY, “얼굴 메이크업, 올인원 씨씨크림으로 피부 화이트닝 관리해야”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6.12 10:19
  • 댓글 0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는 단연 'MSBB(My Skin But Better)'라고 할 수 있다.

과거 90년대~2000년 경에는 두꺼운 베이스 메이크업과 짙은 스모키 화장이 트렌드였다면 올해는 MSBB, 즉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원래보다 더 좋아 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다.

피부에 무겁게 화장이 덮이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CC크림이 인기다. 두꺼운 베이스메이크업이나 겹겹이 한 색조화장의 경우 민감성 피부를 화장품 과민 지속상태에 빠져 ‘화장품 못견딤 증후군’까지 이르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같은 뷰티 트렌드에 따라, 업계에서는 누디즘 메이크업을 시도해 볼 수 있는 피부미백 화장품, 톤업크림 겸용 씨씨크림(CC크림)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만약 누디즘 메이크업을 위해 화이트닝크림 추천 제품을 찾고 있다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기능성과 보습성분 등을 다양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커버력 좋은 씨씨크림이라 하더라도 보습성분이 풍부하지 않으면, 누디즘 메이크업을 하려다 도리어 화장이 떠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1960NY 캡슐 CC크림'을 예로 들 수 있다. 본 제품은 바다포도추출물, 촉규근추출물 함유로 수분을 더해주며, 손상된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MSBB 트렌드에 맞춰 본연의 피부인 듯 자연스럽게 모공 요철, 미세한 잡티를 가려준다. 커버력 좋은 씨씨크림 제품이면서도 가벼워서 물광메이크업을 위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젤타입 제품인 '1960NY 캡슐 CC크림'은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여 화이트닝 톤업크림으로 바를 수 있다. 또 주름 개선 기능성 고시 원료 아데노신을 통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1960NY 관계자는 "연핑크색 작은 캡슐들이 박혀 있는 1960NY 캡슐 CC크림은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맞춰주는 점이 특징"이라며 "올인원 멀티 CC크림을 통해 화이트닝 미백크림을 바른 듯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규석 기자  kgs777@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