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홈페이지에 접속 후, 쿠폰코드를 확인하여 요기요 앱을 통해 결제시 적용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BBQ치킨 전 메뉴를 요기요 2천원 할인 쿠폰을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지난 8일(금)부터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요기요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BBQ 홈페이지에 접속 후, 쿠폰코드를 확인하여 요기요 앱을 통해 결제 시 2천원 할인(변동 가능)이 적용된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BBQ는 축구 경기 관람에 빠질 수 없는 치맥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와의 연계를 통해 6월 한 달 간 2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요기요 할인 행사는 오는 30일(토)까지 지속되며, BBQ 전 메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기간 동안 한 ID당 한 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BBQ 매장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한편 BBQ는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또는 ‘데드풀2 써프라이드세트’ 구입 시, 데드풀2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은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나 ‘데드풀2 써프라이드 세트’를 주문하고,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 후 24시간 내에 입력한 연락처로 데드풀2 예매권이 발송되며, 주말일 경우, 월요일에 발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