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첫 주문 고객에 5천원 쿠폰 제공...5천원 할인 쿠폰 사용 회원에 한해 다음 주문 때 이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 제공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요기요'를 통해 BBQ 치킨을 주문하면 최대 7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요기요에서는 요기요 첫 주문 고객에게 5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5천원 할인 쿠폰 사용 회원에 한해 다음 주문 때 이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요기요와 협업으로 오는 30일(토) 까지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천원의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기요에서는 요기요 첫 주문 고객에게 5천원 쿠폰을 제공하며, 5천원 할인 쿠폰 사용 회원에 한해 다음 주문 때 이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BBQ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코드를 확인한 뒤 요기요 앱을 통해 결제하면 최대 7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BBQ는 ‘축구경기 관람=치맥’ 이라는 공식에 맞게 축구 경기를 보며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대 7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갖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요기요 할인 행사는 오는 30일(토) 까지 지속되며, BBQ 전 메뉴 에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기간 동안 ID 당 한 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BBQ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BBQ는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또는 ‘데드풀2 써프라이드세트’ 구입 시 데드풀2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 나 ‘데드풀2 써프라이드 세트’를 주문하고,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 후 24시간 내에 입력한 연락처로 데드풀2 예매권이 발송된다. 주말일 경우, 월요일에 발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