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8 서머’ 시즌 선전 기원...적극적인 지원에 나서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BBQ가 bbq 올리버스 경기마다 최대 400인분을 치킨을 지원하고 있다.

BBQ는 지난 12일(화) 개막전 첫 경기인 ‘bbq올리버스 vs MVP’ 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bbq 올리버스의 경기 마다 bbq 올리버스 팬들 및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치킨을 무료로 나누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사진=BBQ)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8 서머’ 시즌 선전을 기원하며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BBQ는 지난 12일(화) 개막전 첫 경기인 ‘bbq올리버스 vs MVP’ 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bbq 올리버스의 경기 마다 bbq 올리버스 팬들 및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치킨을 무료로 나누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BBQ 마케팅팀 담당자는 “BBQ는 bbq 올리버스 소속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 경기 약 200~400인분의 치킨 지원 행사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bq 올리버스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BBQ는 LoL 팀 사이에서도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연말에는 일본 쿠슈 온천여행을 통해 선수단 및 코칭 스탭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선사했으며, 한약을 지원해 선수들의 건강을 챙기기도 했다. 또한, 선수들의 숙소에 게임 대회장과 동일한 스펙의 PC 와 모니터 장비를 지원했다.

한편 bbq 올리버스는 김가람 감독이 팀을 이끌고 있으며, 주장 김재희를 비롯한 8명의 선수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위 반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