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VAP 메뉴 특성 상 캠핑음식. 어린이들의 영양간식. 바쁜 현대인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 혼술족들의 맛있는 술안주로 제격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쇼핑의 번거로움과 복잡한 조리과정이 필요없는 BBQ 가정간편식을 가정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BBQ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전 메뉴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건강한 메뉴만을 취급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가정간편식 온라인 쇼핑몰 ‘비비큐몰’ (http://mallbbq.co.kr)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BBQ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전 메뉴 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건강한 메뉴만을 취급하고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VAP 메뉴 특성 상 캠핑음식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로, 혼술족들의 맛있는 술안주로도 제격이다.”고 밝혔다.

비비큐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참나무향이 깊이 배인 스모크치킨, 저크 바비큐소스로 더한 통다리 바비큐 치킨, 매콤한 고추장 양념을 자랑하는 고추장 불갈비, 청정지역에서 자란 삼겹살/목살 등의 ‘구이류’ 와 진한 육수와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眞육수 삼계탕, 眞얼큰 닭개장 등 ‘탕류’, 통가슴살 매콤치킨 육포, 바비큐 닭꼬치 등 ‘간식류’ 로 총 30여 종이며,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전 메뉴 모두 숯불 또는 전자레인지에 5~10분 내 조리가 가능해 캠핑장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분 전자레인지 완성 컵치킨강정과 컵치킨양념도 있어 어린이들의 간편한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