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 오는 7월 20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상태바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 오는 7월 20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7.1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 개발 프리미엄의 중심에 선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이 교통과 교육, 공원, 비전 등을 두루 갖춰 주목받고 있다.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은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0층 아파트 3개 동 및 부대시설을 갖췄고 전용 71㎡ 총 197세대로 구성된다.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은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다. 광주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이 2023년 개통 예정이고, 광주 교통의 중심 백운교차로가 단지 500m 거리에 위치해있고, 대남대로와 서문대로를 통한 광주 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제2순환도로 이용이 가능해 시외접근성까지 갖췄다.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의 교육환경은 백운초, 서광중, 석산고 등이 도보 통학 거리에 위치해있고, 광주 남구 명문학군과 봉선동 학원가 이용이 가능하다.

생활인프라로는 단지 바로 옆 6만6천224㎡ 규모의 월산 근린공원이 있어 생태놀이터, 생태전시관 및 산책로로 활용할 수 있고, 사직공원과 광주공원, 풍암호수체육공원, 푸른길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무등시장, 롯데마트, 남구청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있다. 아울러 사업지 인근에 광주기독교병원, 동아병원이 위치해 쇼핑에서 의료까지 원스톱 생활환경을 갖췄다.

이외에도 옛 보훈병원 부지에 젊음의 거리가 조성될 예정이며, 인근 신우아파트 370세대가 재건축 예정, 푸른길권역 개발로 백운광장 및 지역상권 활성화가 기대됨에 따라 개발호재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 관계자는 “백운동은 2012년 이후 입주물량이 희소해 신규아파트를 갈망하는 지역으로,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은 지역 내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며 “4베이 혁신설계와 1층 필로티 설계, 최상층 세대를 위한 맞춤 특화 다락방 설계, 팬트리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홈 IoT(사물인터넷) 플랫폼을 구축한 단지로 전용앱을 통해 냉난방 및 조명 가스제어 등 홈 IoT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으로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을 향한 관심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광주백운 코아루 아팰리스힐의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삼성디지털프라자 컨벤션점 옆) 위치하며 오는 7월 20일 오픈 예정이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