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브랜드분석 기업/산업
[맛집정보] 울산성남동 닭갈비, 내맘대로 무한토핑을 만나다.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8.10 18:28
  • 댓글 0

울산광역시 중구 성남동은 삼산동과 함께 지역 내 최고 번화가로 꼽히는 명소다. 젊음의 거리라 불리는 곳에 울산성남동맛집, 울산성남동데이트 장소와 함께 멀티플렉스 극장, 태화강 체육공원, 쇼핑몰, 오락실, PC방 등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다.

특히 울산 성남동에는 젊음의 1~3거리를 비롯하여 만남의 거리, 보세거리, 먹자거리 등이 다수 위치해 있다. 덕분에 성남동은 사시사철 수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성남동을 방문했다면 울산성남동닭갈비맛집 '닭갈비파티 울산성남점' 별미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무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울산성남동맛집으로 다양한 바리에이션 메뉴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닭갈비파티 울산성남점의 메인 메뉴는 즉석닭갈비와 무한토핑·튀김이 있다. 즉석닭갈비 대신 닭갈비철판볶음밥을 주문할 수도 있다. 면사리, 떡사리, 소세지, 버섯외 다양한 야채, 어묵, 등 각종 토핑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기호에 맞는 닭갈비 레시피가 가능하다.

업체의 닭갈비 메뉴는 당일 공수한 식재료의 월등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덕분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닭갈비 특유의 별미를 체험할 수 있다. 신선도 높은 각종 채소의 아삭한 식감도 매력적이다.

아울러 어린이 메인 메뉴 주문 시 짜장면 또는 계란찜을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입맛에 따라 쭈꾸미나 리치골드치즈, 눈꽃치즈, 크림파스타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게다가 닭갈비를 다 먹고난 뒤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 재료도 따로 마련돼 있어 부족함 없이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무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골 고객들을 유독 많이 보유한 울산성남동맛집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타 닭갈비 업체에서 식사할 경우 닭갈비와 사리, 음료 등을 포함하면 2인분 기준 23,000원 정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반면 닭갈비파티에서 식사할 경우 1인당 9,900원에 면사리외 20여 가지의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갖가지 토핑의 맛을 체험할 수 있어 단골 고객 방문 사례가 즐비하다.

여기에 무한으로 선보이는 어묵탕, 튀김만두, 김말이튀김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튀김 코너도 별도로 마련, 고객 입맛을 충족시켰다.

넓은 매장 크기를 자랑해 울산모임장소, 울산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깔끔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인테리어 덕분에 커플 데이트 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어 쇼핑이나 영화를 본 후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 동선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맛있는 음식을 무한대로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김규석 기자  kgs777@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