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비 벌화분 화장품 비엘리, 베트남 수출 K-뷰티 전파
상태바
㈜엔에스비 벌화분 화장품 비엘리, 베트남 수출 K-뷰티 전파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8.08.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고급가구 브랜드 ‘킴스풀하우스’와 손잡고 전시장 오픈

㈜엔에스비(대표 오미경)의 벌화분(Bee pollen)화장품 브랜드 비엘리(biellee)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며, K뷰티 전파에 나선다.

비엘리의 베트남 진출은 베트남 내 K-뷰티(한류)가 활성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검증된 제품력이 더해져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엔에스비는 베트남 내 고급가구 브랜드인 ‘킴스풀하우스’와 손을 잡고 베트남 내 판매법인을 설립했으며, 베트남 하노이 롯데에 전시장을 오픈했다.

㈜엔에스비는 2018년 말까지 하노이, 호치민, 다낭 등 주요 도시에 비엘리의 전시장 및 판매점 오픈함으로써 베트남 내 K-뷰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본격적으로 베트남 판매가 시작되면 비엘리의 신제품 5종은 물론이고, ‘미라클 잇 폴렌 골드’ 등 건강식품도 함께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비엘리는 화분의 단단한 껍질을 효율적으로 파괴하여 그 특별한 천연의 물질들을 추출해 특허 받은 꿀벌 화분 조성물을 활용한 세계최초의 벌화분 코스메틱 브랜드다.

벌화분은 여왕벌이 로얄젤리를 생산하고 유충의 중요 공급원으로 이용되며, 일반적으로 미용, 영양, 치료 목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소재다.

비엘리는 최근 신제품 기초라인을 리뉴얼함과 동시에 폼클렌징, 샤워젤 신제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리뉴얼된 프리미엄 5종 미백&탄력라인은 고농축 화분추출물이 함유되어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미백, 주름, 탄력, 보습, 윤기,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엘리 신제품 폼클렌징인 ‘폴렌징 폼’은 Pollen(벌화분)과 클렌징 폼의 합성어로 벌화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세안에만 초점을 두는 일반 폼클렌징과 다르게 폴렌징 폼에는 필수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벌화분 추출물이 들어 있어 세안만으로도 피부 보습까지 가능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