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산명품성인용품 매장

 

 

[한국농어촌방송=한수미 기자] 경기도 안산시 상록수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안산명품성인용품’에는 오늘도 새로운 데이트를 즐기거나 성인용품을 구매하려는 커플, 신혼부부들의 방문 및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과거에는 성인용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금기시 됐지만, 시대가 변함에 따라 적극적으로 성적친밀감을 높이려는 부부, 커플들이 늘어난 까닭이다.

무엇보다 안산명품성인용품은 유럽, 일본, 미국 등지의 해외유명제품들을 거품 뺀 가격으로 성인용품해외구매대행 해주고 있어, 오랫동안 신뢰를 받아왔다.

특히 ‘로벤스러쉬(lovense lush)’의 경우, 이미 성인용품 lush를 구입한 고객들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재구매까지 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남편과 함께 직접 매장에 들려 여러 성인용품을 자주 둘러본다는 안 모 씨(34세)는 “로벤스루시를 구입했는데, 정품이면서도 가격이 저렴해 믿을 만하더라고요. 먹자골목 부근 1층에 있어 찾아오기도 쉽고 흥미로운 물품도 많아, 안산추천용품가게로 주변에도 많이 소개하는 핫플레이스예요.”라고 말했다.

안산명품성인용품점은 매장명과 같이 인기 많은 고급 성인용품 위주로 최신제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공식 인증 받은 상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오픈 매장식으로 운영되며, 편리하게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직접 방문한 고객들은 전문 매니저에게 제품들의 특징 및 사용법에 대해 친절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자체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이어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도왔다.

오랜 기간 건실하게 운영해온 덕에 인근의 안양, 군포, 시흥, 수원, 인천, 부평, 부천 등지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단골로 방문할 만큼 인지도를 쌓아왔다.

한번 이용한 고객들은 추천성인용품가게로 다른 고객까지 이끌고 오는 안산명품성인용품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명품성인용품 온라인몰이나 매장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