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들게임’, ‘디스크 골프’, ‘프리스비 던지기’등 진행...입장료 무료

[한국농어촌방송=이경엽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이 운영하는 경기도 안성시 소재의 국내 최대 애견파크 ‘파라다이스독’에서 ‘댕댕이 명랑 운동회’를 펼친다. 댕댕이 명랑 운동회는 오는 9월 8일부터 9일까지 9시부터 18시까지 안성팜랜드와 파라다이스독이 주최하며 농협 경제지주, 목우촌 등이 함께한다.

파라다이스독 사진 (사진=농협)

댕댕이 올림픽 기간 중 9월 8일은 중·소형견, 9일은 대형견만이 참석할 수 있으며, 운동회 기간 동안 견주 및 반려견 입장료는 무료이다. 참고로 반려견과 견주의 안전을 위하여 입마개와 리드줄 착용은 필수이다.

댕댕이 올림픽 행사는 ‘허들게임’, ‘디스크 골프’, ‘반려견 상식 퀴즈대회’, ‘프리스비 던지기’등 다양한 게임으로 진행되며, 푸짐한 경품들을 참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애견미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폭스버리 애견훈련소 소민호 소장이 상시로 반려견 훈련상담을 진행한다.

작년 4월 정식 개장한 애견파크‘파라다이스독’은 약 2,000평 규모의 천연 잔디 운동장과 애견수영장, 카페, 드라잉룸, 어질리티 시설 등을 갖춰 쾌적한 운동회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