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호남권
여수애견펜션 '정원이예쁜단독주택 펜션', 아름다운 경관으로 견주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다
  • 한수미 기자
  • 승인 2018.09.12 13:37
  • 댓글 0
사진=여수애견펜션

[한국농어촌방송=한수미 기자] 이름 그대로 정원이 예쁜 펜션이 있어 화제다. 150여 가지 야생화가 철 따라 아름답게 피어 있어, 숙박 고객들이 포토존으로도 많이 활용하는 여수펜션. 바로 '정원이예쁜단독주택 펜션'이다.

여수독채펜션인 정원이예쁜단독주택 펜션에서 벌써 나흘째 머무르고 있다는 김 모 씨(28세)는 "정말 잊을 수 없는 펜션이에요. 여수펜션이 너무 많아서 이번에 찾고 찾다가 홈페이지에 좋은 후기가 많은 곳을 택했는데, 가족들도, 애견들도 편히 쉬었네요."라고 전했다.

숙소근처에는 맛집과 편의시설도 즐비하며, 관광명소인 '디오션리조트'와 '소호동동다리'가 차타고 5분 거리에 있어 여수여행코스를 짜기에도 용이하다. 이 덕분에 주변 관광 장소를 방문했다가 '정원이 예쁜 단독주택 펜션'에 오는 숙박객들도 많다고 한다.

스포츠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는 조 모 씨(32세)는 "동아리 회원들 모두 머물 수 있는 여수단체펜션으로, 여수디오션근처펜션을 사전에 많이 조사했었어요. 그러다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웅천친수공원 근처에서, 차로 5분 정도 걸리는 이 펜션을 자연스레 알게 됐죠. 지금 회원들 표정 보면 아시겠지만, 완전 200% 만족한 얼굴이에요."라고 극찬했다.

여수애견동반펜션인 '정원이예쁜단독주택 펜션'은 경관의 아름다움, 지리적 이점 외에도 넓은 잔디 주변으로 울타리를 안전하게 설치해놔, 애견을 데리고 온 손님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애견이 마음껏 달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모습을 보고, 여수반려동물동반펜션에 잘 왔다고 만족해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다.

게다가 주차에 있어서도 숙박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섬세하게 신경썼다. 승용차를 몰고 오는 숙박객들은 펜션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하며, 대형버스를 타고 오는 경우에도 버스 주차장이 따로 있어 주차가 가능하다.

여수시내펜션, 여수엑스포펜션, 여수시청근처펜션 등의 타이틀을 대표하는, 여수에서 이름난 '정원이예쁜단독주택'에 대한 문의는 '정원이예쁜단독주택 펜션' 홈페이지나 전화, 카톡으로 하면 된다.

한수미 기자  hsm01@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