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박정아 기자] 시계마니아들에게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 그래서 시계의 디자인부터 분침이 돌아가는 소리까지 섬세하게 체크해가며, 자신의 만족감을 채워줄 시계를 신중하게 선택한다.

그런데 이렇게 까다로운 시계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는 곳이 있어 화제다. 롤렉스 iwc 까르띠에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예거르꿀뜨르 등 홍콩명품 시계들을 주로 판매하며, 레플리카시계가 특히 유명한 '풀타임와치'가 바로 그곳이다.

홍콩명품 레플리카사이트 풀타임와치는 정품과 나란히 놓고 비교해도 구별이 안되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정확한 제조사에서 고품질 제품을 들여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명품시계레플리카, 홍콩시계 등 고퀄리티 시계를 구매한 고객들을 끝까지 만족시켜주기 위해 사후관리까지 빈틈없이 진행한다.

풀타임와치의 한 관계자는 "남자명품레플리카, 여자명품레플리카 등 성별 구애없이 많은 분들이 찾는 홍콩명품시계전문 업체로, 초기불량을 줄이기 위해 제품을 꼼꼼하고 완벽하게 검수합한다"며 "양심있는 착한 가격으로 홍콩시계 마니아 분들께 보답을 드리기 위해 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계레플리카사이트에는 매일 신상품이 빠르게 업데이트 돼, 레플리카시계사이트를 즐겨찾는 유저들도 연일 늘고 있다.

명절을 비롯한 연휴 때에도 이벤트를 자주 벌여, 더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풀타임와치'.

추석이벤트를 맞이하여 9월 30일까지 모든 회원님들에게 시계 구매 시 10% 할인을 진행하고있다.

시계레플리카 등 명품시계를 찾는 분들은 풀타임와치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전화 및 카톡을 통해 문의하면 좀 더 구체적인 시계 정보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