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기업/산업 기업
명품을 뛰어넘는 명품이미테이션 레플리카시계, 명품 전문가들도 놀란 '서브와치'社의 퀄리티
  • 조은아 기자
  • 승인 2018.09.18 10:02
  • 댓글 6

[한국농어촌방송=조은아 기자] 이미 시장에는 명품 이미테이션 열풍이 분 지 오래다. 그간 고액을 지불하며 명품을 구매해온 소비자들의 눈이 때론 명품보다 더 나은 품질을 자랑하면서 명품 전문가들도 구별하기 어려워하는 '명품 이미테이션'에 매료된 것이다.

특히 명품시계레플리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서브와치'는 퍼펙트한 싱크로율과 높은 퀄리티로 명품마니아들에게는 익숙한 곳이다.

지난 2013년 서브와치(Subwatch) 공식 사이트 오픈 후,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등 다수 국가를 상대로 레플리카 시계를 판매 중인 남자 명품시계 및 여자 명품시계 레플리카쇼핑몰 '서브와치'.

JASON사와의 공동투자로 시설설비를 도입한 데 이어, 동종업계 최초로 안심결제서비스를 시행해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기도 했다.

명품 이미테이션 분야 시장에서도 빠르게 메인을 선점해 나가며, 지난 2015년에는 '판매율 2위, 재구매율 3위'를 달성하다 2년도 채 되지 않아 '판매율 및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작년 초 레플리카 사이트 '서브와치'에서 시계 구매 후 단골이 됐다는 강 모 씨(28세)는 "명품시계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미테이션이라 걱정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후기가 엄청 좋길래  레플리카 시계 한 번 구입해봤는데,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게 잘 빠졌더라고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서브와치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를 전하기 위해, 늘 전(全) 제품을 퀄리티 있게 만듭니다. 앞서가는 감각으로 고객님을 만족시켜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동종업계 최초로 연예인 협찬과 매출확보를 하기도 한 서브와치는, 현재 추석을 맞이해 고급 수입펜 '몽블랑 펜'을 증정하는 사은품이벤트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구글이나 네이버에 서브와치 검색하면 사이트 방문 후 구매가 가능하다.

조은아 기자  joo333@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6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