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 간 차별화된 고객 가치 창출 위한 프로모션 전개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제너시스BBQ그룹과 이스타항공이 포괄적 업무협력에 합의했다.

양사는 제너시스BBQ 본사 국제회의실에서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과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사진=BBQ)

BBQ는 이번 협약에 따라 이스타항공 기내식 메뉴 제품 개발과 공급, 이스타항공 쇼핑몰 내 BBQ제품 입점, 이스타항공 취항노선을 대상으로 한 연계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또 이스타항공의 기업우대회원 프로그램을 통해 BBQ임직원과 가맹점주들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국내 유수의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과 국적항공사가 실질적인 업무협력에 합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양사는 국‧내외 파트너로서 글로벌 비즈니스 정보 공유,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스타항공 이용 고객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신규사업 확대에 나설 것”이라며 “제품 개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