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산업교육원, 반려동물 소중함에 대한 인식개선 위해 이벤트 열어

[한국농어촌방송=이경엽 기자] 한국동물산업교육원(대표 최인영)에서 제1회 사진공모전인 ‘#내동소, 내 반려동물을 소개합니다’(이하 내동소)을 오는 1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한국동물산업교육원)

‘내동소’는 사람과 공존하는 반려동물들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사진들을 통해 반려동물의 소중함과 인식개선을 위한 이벤트로써 예선과 본선을 통해 진행한다.

강아지나 고양이의 반려동물을 키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 응모는 ‘한국동물산업교육원’ 인스타그램에서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이번 예선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 부분에서 각 4작품씩 총 8개의 작품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이후 본선에서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하여 각 부분에서 상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상품은 동물인식 개선을 위한 이벤트에 기꺼이 참여 한다는 의미로 펫브루에서 “반려동물 전문 마사지기”를, 내추럴발란스에서 “유기농 반려동물 푸드”를 협찬하였으며, 본선 진출자들은 총 6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최인영 한국동물산업교육원 대표는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만큼 동물의 복지와 반려인의 준비된 자세가 필요함을 알리는 이번 사진 공모전에 동물산업 관계자와 비관계자 모두 큰 공감과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문가 양성과 더불어 반려인들 과의 유대와 복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교육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