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점순이 호떡 제공

[한국농어촌방송=조은아 기자] 요즘 창업 열풍이 대단하다. 이 가운데 최근 저렴한 투자대비 정직하고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 한 업체가 있다.

바로 ‘떡메식품’의 ‘점순이호떡’이다. 최근 뜨고 있는 새로운 유망창업아이템 중 소자본창업으로 꾸준한 매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점순이호떡’은 얼마 전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에 소개가 되어 ‘점순이호떡’ 만의 비법을 방송을 통해 전했다.

‘성공의 정석, 꾼’에 꾼으로 소개된 ‘점순이호떡’의 대표 추창호 대표는 다른 곳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곡물(수수,흑미,찰쌉)을 반죽한 수수를 사용하는 것을 성공의 비결이라고 얘기했다.

또한 그는 끊임없이 연구하며 본인이 연구한 것을 음식에 담아내고 기존의 레시피를 점검하며 맛있는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

사진=점순이 호떡 제공

‘점순이호떡’은 의 ‘수수호떡’은 수수와 흑미, 그리고 찹쌀로 만들어져 반죽의 깊고 고소한 맛에 호떡창업을 꿈꾸는 창업주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점순이호떡‘의 관계자는 ’창업주들에게 부담을 최대한 덜어드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저렴한 창업비용에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또한 호떡 외에 핫도그도 준비되어 있어 각자 다른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