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 모터업계 대표 '을지모터', 고품질 및 고퀄리티서비스로 저력 뽐내
상태바
청계천 모터업계 대표 '을지모터', 고품질 및 고퀄리티서비스로 저력 뽐내
  • 한수미 기자
  • 승인 2018.10.1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을지모터 제공

[한국농어촌방송=한수미 기자] 국내 산업 분야에서 막중한 역할을 하고 있는 '모터업계'에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주목 받는 곳이 있다. 청계천을 대표하는 모터업계로 창립 이래 끊임없는 발전을 이뤄온 '을지모터'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을지모터는 각종 모터 및 감속기, 동력전달장치 등을 가공 및 제조하는 회사다.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품질 개발을 연구 및 관리하기에, 오래 전부터 고품질, 고퀄리티 서비스로 이름 났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각종 모터를 다양하게 갖춰놓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효성모터, 을지모터, 빠우모터, 기어드모터, 감속모터, 단상모터, 삼상모터 등 을지모터만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하에 품질 고장 없이 튼튼한 모터들이 즐비하다.

디지털위상변환기를 비롯해 을지전기 모든 제품들 역시, 절연에 탁월하며 잔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평도 매우 좋다.

동력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를 오랫동안 찾았다는 을지모터의 한 고객은 "사전 검수도 철저하고 지금껏 AS 받은 적이 없을 정도로 제품들이 튼튼하다"며 "모터, 변환기 등을 다 을지모터에서 구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터사업 30년 전통의 한번 구매 하신분은 다시 찾아오는 신뢰업체로서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고 각종 모터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

사진=을지모터 제공

실제로 을지모터만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 개발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한 번 온 손님들은 잊지 않고 또 다시 을지모터를 찾는다고 한다. 현재 별다른 홍보 없이도 지인 소개로 고객사가 늘고 있는 상태.

을지모터의 탁준실 대표이사는 "미래 대한민국 모터산업과 유통 경제를 위해 힘써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고 본다"며 "앞으로도 청계전 모터업계의 견인차가 되어 국내 산업 발전의 주역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각종 모터와 유통 관련 문의는 을지모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