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호남권
‘미식(美食)돌스’에 소개된 여수 해물 삼합 맛집 ‘낭만살룬’
  • 박정아 기자
  • 승인 2018.10.17 14:47
  • 댓글 0

[한국농어촌방송=박정아 기자] 지난 14일 한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에서 짝이 된 JBJ 가수 켄타와 김동한은 전남 여수시 중앙동의 ‘낭만살룬’에 방문했다.

먼저 해물삼합을 주문해 맛을 본 켄타는 “해물육수맛과 김치가 섞인 맛이다” 라고 감탄하는 모습이었고, 자칭 대식 돌스 김동한은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며 삼겹살, 김치, 관자를 올려 3가지 구성으로 이루어진 해물 삼합 3층탑 맛tip을 방출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두 번째 메뉴로는 여수 대표 음식 갓김치와 차돌박이의 필연적 만남 차돌삼합을 주문해 맛을 보았다.

여수 대표 음식 갓김치와 차돌박이 관자 돌문어의 맛 조화에 두 사람은 제대로된 해물삼합 먹방을 선보였는데 김동한은 “역시 소와 돼지랑 느낌이 다르다. 차돌박이의 육즙이 갓김치에 배 고소함 폭팔이다! 갓김치 특유의 식감 때문에 해물 삼합과는 또 다른 매력이다”라고 극찬했고, 켄타는 “메인 재료만 달라졌을 뿐인데 확 바뀐 신기한 맛” 이라고 극찬했다.

다음으로 해물삼합을 직접 싸서 서로에게 먹여주기로 한 두 사람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삼합쌈을 만들었다. 켄타가 먼저 차돌박이,갓김치,호박,버섯 마늘까지 하나씩 올려 푸짐한 한입을 만들어 김동한에게 건네줬다. 이어 김동한은 켄타에게 거대한입을 건네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삼합을 다 먹고 먹은 볶음밥은 지금까지 먹었던 볶음밥 중 최고라며 극찬했다.

두사람은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한 맛집이라고 소개하며 기본에 충실한 맛과 서비스를 칭찬을 했다.

해물삼합, 차돌삼합 맛이 궁금하다면 '낭만살룬'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박정아 기자  pja@news.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