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매거진W 286회 - ‘강남 장애인 나눔 문화축제’, 따뜻한 사랑과 나눔 전해]
[한국농어촌방송=노하빈]장애인 1기술 갖기 운동을 적극 전개하며 장애인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사회인식 개선에 앞장서는 곳이 있습니다. 한국기능장애인협회 인데요. 
지난 17일 한국기능장애인협회 강남구지회가 장애인과 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과 나눔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H공사 2층 대강당이 흥겨운 노랫소리로 들썩입니다. 

올해로 18번째를 맞이하는 ‘강남 장애인 나눔 문화축제’는 모두가 한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습니다.

약 500여 명의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들이 참여한 이번 축제는 시각 장애인들로 구성된 ‘한빛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공연에는 가수 태진아와 그룹 쿨의 김성수, 노현희 씨가 무대에 올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뜨거운 축제의 장을 만들었습니다.

INT 태진아 가수

INT 김성수 가수

[소비자매거진W 286회 - ‘강남 장애인 나눔 문화축제’, 따뜻한 사랑과 나눔 전해]

INT 노현희 가수

특히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협회 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장기자랑이었습니다. 장애인들과 가족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즐겁게 축제를 즐겼습니다. 

INT 이말선 서울시 강남구

INT 윤명섭 서울시 강남구 

한편 한국기능장애인협회는 장애인 1기술 갖기 운동을 적극 전개하며 장애인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사회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협회는 이번 축제를 통해 참석자 모두가 즐겁게 올 한해를 보내고, 다가올 2019년을 맞이하자는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INT 홍귀표 /(사)한국기능장애인협회 강남구지회장

한국기능장애인협회가 착한 리더십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