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새해 맞이 급식 나눔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BBQ, 새해 맞이 급식 나눔 봉사활동 펼쳐
  • 김성은 기자
  • 승인 2019.01.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수), 사회복지원각 노인무료급식소 급식봉사활동 및 후원금 전달
사진=(왼쪽부터)남승우 BBQ 패밀리 사장, 원경 심곡암 주지스님, 윤경주 BBQ 부회장, 강위동 원각복지후원회장이 2일 원각사 노인무료급식소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제공-제너시스BBQ

[한국농어촌방송=김성은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2일(수), 원각사 노인 무료급식소(서울 종로구) 에서 새해맞이 급식 봉사활동 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윤경주 BBQ 부회장을 비롯한 2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약 2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대접하는 급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온정을 나눴다. 또한, 향후 식자재 구매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원각사 노인 무료급식소는 1993년을 시작으로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원각’을 창립하여 매일 150여 명의 독거노인들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무료 급식소이다. 

사진=윤경주 BBQ 부회장(사진 오른쪽)이 원각사노인무료급식소에서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있다.

윤경주 BBQ 부회장은“비비큐는 누구 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시는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고자 이번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됐다” 며 “이번 급식 봉사를 시작으로 기해년 한 해 동안 CSR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