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에스,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
상태바
제이앤에스,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
  • 박세주 기자
  • 승인 2019.01.0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이엔에스

[한국농어촌방송=박세주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업체 제이앤에스가 8일 기존 제품(씨젠치약)의 기능을 강화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씨젠 치약 플러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씨젠 치약 플러스'는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고, 특히, 10가지 각종 유해물질(▲사카린나트륨 ▲파라벤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마이크로비드 ▲SLS(합성계면활성제) ▲CMIT ▲MIT ▲광물성오일 ▲동물유래원료)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치태 제거 · 치은염 · 치주염 · 구강 내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줘 사용자들이 보다 건강한 양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멘톨 함량을 높여 양치 시 보다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다년생 갈색 해조류의 하나인 감태(Ecklonia Cava) 추출물을 함유해 기존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렸다. 감태는 노화 및 고혈압 억제 효과, 항산화․항암․항염 효과가 입증된 '후코이단'과 '플로로타닌'을 함유한 해조류이다.

리뉴얼한 패키지 디자인은 기본 흰 바탕에 금색을 활용해 보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찌그러짐 없는 PBL튜브의 원터치 캡을 사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제이앤에스는 이번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세련된 브랜드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김성하 제이앤에스 대표는 "국민 건강을 위해 수준 높은 제품으로 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이앤에스는 이번 '씨젠 치약 플러스' 출시와 더불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과 변화를 통해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