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제한 없이 ‘아이디어 인재’, ‘전략 인재’ 중심으로 선발해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2018년도 하반기에 실시한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서 합격자 20명을 최종 선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종 합격자는 약 3개월간 교육 과정을 이수한 후 오는 4월 입사하게 된다.

치킨대학에서 대졸 공채 신입사원들이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BBQ)

제너시스BBQ는 이번 공채에서 메뉴 기획, 메뉴 개발, 디지털마케팅, 슈퍼바이저와 영업직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인재를 선발했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성장 잠재력과 창의성이 뛰어난 아이디어 인재 및 전략 인재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따라서 특별한 나이 제한 없이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수상자, 각종 요리 대회 수상자 등 다양한 활동 경험을 가진 인재들이 대거 채용됐다.

제너시스BBQ는 어려운 경영환경으로 인원 채용에 대한 적지 않은 부담에도 꾸준히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너시스BBQ백영호 대표는 “국가적으로 청년 실업이 화두로 떠오른 상황에서 고용 창출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의무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인재를 채용함으로써 기업의 성장도 함께 달성할 것이다”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제너시스BBQ는 올해도 각 분야별 우수한 핵심인재 확보를 위한 공개 채용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우수학생 장학생 선발 및 채용 연계 프로그램, 군 장교 출신 인력 채용 등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