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단체/기업
[영상] 국내 최대 규모 건축 전시회 ‘2019 하우징 브랜드 페어’ 개최오는 17일까지 코엑스 A·B·C홀서 진행...‘2019 툴 쇼(TOOL SHOW)’ 특별전 동시 개최
  • 박세주 기자
  • 승인 2019.02.08 20:37
  • 댓글 0

[한국농어촌방송=박세주 기자]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친환경 건축자재를 대상으로 하는 고품격 명품 건축자재 전시회인 ‘2019 하우징브랜드페어’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A·B·C홀에서 개최된다.

(사진=2019하우징브랜드페어)

이번 하우징브랜드페어는 ‘3ful Zone' 컨셉에 맞추어 특별전을 준비했다. 또 공구전문전시회 ‘2019 툴 쇼(TOOL SHOW)’특별전이 동시개최 된다. 이를 통해 건축시장과 공구시장의 사업적 연계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사)한국산업용재협회가 진행하는 이번 협업은 양 산업의 발전과 경제적으로도 매우 의미있는 협업이다. 이 외에 ‘리빙브랜드페어’와 ‘스마트 홈&리빙 테크 페어’를 특별관으로 동기간에 개최함으로써 관련 산업의 특별전을 통하여 최고의 사업적 시너지효과가 발휘 될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되고 있다.

또한 냉·난방 관련 세미나,주택,타운하우스 분양관련 등 그 외에도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하여 관람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고 있다.

올해 15회째 개최되는 ‘2019 하우징 브랜드 페어’는 해마다 10만 여명의 관람객을 동원하고 있으며, 참가업체와 참관객들에게 해마다 신기술과 차세대주거문화의 트렌드를 선보이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전시부문으로는 여타 건축전시회와는 차별화된 '3ful Zone'으로 부문별로 특성을 묶어 참가업체의 전시효과와 참관객의 편의성과 집중도를 최대한 살려 구성할 예정이다.

‘3ful Zone’의 구성은 구조재, 내외장 마감재, 창호재, 조명, 전기설비 등 경쟁력 있는 건축자재가 전시된 ‘원더풀 존’(Wonderful Zone)과 수공구, 전동공구, 건축장비·기계, 각종산업용재 등 공구 및 건축장비·산업용재가 전시된 ‘파워풀 존’(Powerful Zone), 인테리어가구, 생활소품, 홈리빙제품 등 가구·인테리어·홈리빙 제품이 전시된 ‘뷰티풀 존’(Beautiful Zone)으로 구성돼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박세주 기자  ad03@ctvkorea.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세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