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보성군,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점검 보고회 가져
상태바
[보성] 보성군,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점검 보고회 가져
  • 위종선 기자
  • 승인 2019.02.1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과의 약속 지키기 위해 7대 공약 67개 단위사업 이행상황 점검

[한국농어촌방송/호남총국=위종선 기자]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민선7기 군수 공약사업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성군이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 점검 보고회를 가졌다.(제공=보성군청)

군은 지난 1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김철우 군수 주재로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군수 공약사업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김 군수는 보고회를 통해 67개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과 문제점 및 대책 등을 점검하고 부서간의 협력과 소통을 통해 부진사업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했다.

민선7기 군수 공약사항은 총 7대 공약 67개 단위사업으로 더불어 행복한 복지보성 실현(11개), 다함께 잘사는 농림어업 육성(11개), 군민중심 공감행정 구현(5개), 미래를 키우는 교육환경 조성(6개), 특색 있는 문화체육관광 실현(7개), 편안한 정주여건과 지역경제 활성화(10개), 권역별 균형개발과 시설 확충(17개)이다.

현재 도시재생뉴딜사업, 재해위험지구정비, 친환경농업 광역단지 확대조성, 어르신 백내장 수술비 및 전립선 질환 검사비 지원, 농산물 종합가공센터 건립, 중·고교 신입생 무상 교복 지원 등 주요 공약 사항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특히 모든 공약들의 임기 내 이행률을 높이기 위해 관련 조례 제·개정, 국도비 확보 및 사전절차 이행 등 일정에 맞춰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철우 군수는 “공약사업은 군민들과 약속사항인 만큼 자체점검과 보고회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며 “공약사항 이행을 군정 최우선에 두고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