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방송=노하빈 기자] (사)대한호국특공무술연맹(이하 특무연) 이사장에 최익화씨, 회장에 김진후씨가 임명됐다.

특무연은 오늘(16일) 오후 5시 서울 명동 소재 홀리데이 인 서울에서이사장,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됐으며 식전 행사로 기가 코리아, 천길상조, 에코홀딩스 등 협력후원사 소개와 특무연 활동내역 영상이 상영됐다.

김진영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특공무술이 국내,외 뿐만 아니라 세계로 도약할 수 있는 힘과 열정을 같이 심어줄 수 있도록 함께 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사)대한호국특공무술연맹 회장, 이사장 이 취임식

이 자리에는 석준호 세계특공무술연맹 명예총회장, 홍문표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권오석 기가코리아 회장, 이근봉 382개 시민단체 총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홍문표 의원은 “국가를 위해서 더욱 더 큰 무술로 호국무술을 생각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건강한 정신과 육체를 가지고 현재 대한민국의 어려움을 돌파해 나가야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사)대한호국특공무술연맹 회장, 이사장 이 취임식/ 사진=김태형 기자

최익화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맡겨주신 이사장직에 소명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며 “올해는 특공무술 대회를 1회 더 개최 하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진후 신임 회장은 “특공무술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할 때이다 며 상식이 통하고 합리적인 연맹이 되도록 노력해야 해나가야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