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단체/기업
‘BBQ·요기요’ 모든 메뉴 반값 이벤트, ‘핫한 만남’에 폭발적 인기오는 28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BBQ치킨 전 메뉴 반값에 만나볼 수 있어
  • 신지혜 기자
  • 승인 2019.02.20 17:00
  • 댓글 2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와 배달앱 요기요의 만남이 연일 화제다. 지난 15일 시작된 ‘빅딜 프로모션’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앱 접속 폭주로 서버가 한때 다운 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BBQ 인기메뉴인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사진=BBQ)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 앱에서 BBQ치킨을 주문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맛과 건강을 위해 최고급 원재료만을 고집하며 가격 할인을 좀처럼 하지 않았던 BBQ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와 배달앱 업계에서 각각 저력 있는 BBQ와 요기요가 손 잡으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빅딜 프로모션의 흥행은 가맹점과의 상생 차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 빅딜 프로모션의 판촉 비용은 모두 제너시스BBQ 본사에서 부담하며, 가맹점주들은 할인된 금액만큼 본사로부터 지원을 받기 때문에 수익은 배로 늘어나게 된다.

황일수 제너시스BBQ 마케팅실장은 “지금도 몰려드는 주문을 소화하기 위해 제너시스BBQ 전 사원들이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가격은 반값이지만, 올리브유 등 기존 고급 원재료는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맛있는 BBQ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이번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할인가가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결제’시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가입된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신지혜 기자  rep05@ctvkorea.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