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키밸, 출산 전후 관리 프로그램 서비스..."신체균형 및 기능회복 관리"
상태바
맘키밸, 출산 전후 관리 프로그램 서비스..."신체균형 및 기능회복 관리"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9.03.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균형관리 및 기능회복 맞춤관리, 현재 무료 체험권 증정 행사 중

출산이 임박한 산모나 출산 후에 산후통을 겪는 엄마들을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산전에는 출산이 임박할 수록 환도 통증과 함께 부종이 심하게 나타나게 되는데, 양수와 태아의 압박으로 인해 몸의 순환이 어렵기 때문이다.

산후에도 마찬가지다. 출산 후 산모 스스로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아이를 케어하는 것도 힘들고, 늘어진 살, 처진 가슴, 산후풍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산후 우울증이 나타난다. 특히, 출산 후에는 온 몸의 뼈가 벌어지고 피부 탄력도 떨어져 100일 이내에 회복을 해야 하는데, 대부분 이 시기를 정신 없이 보내고 만다.

그래서 선택하는 것이 바로 임산부 산전, 산후 관리이다. 몸을 따뜻하게 하는 온열관리와 뇌, 골반, 하지 등 신체 균형관리, 기능회복 관리 등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산전, 산후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맘키밸’의 이진희 대표는 “산전, 산후 마사지는 당장 시원한 느낌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정확한 임산부 출산전후의 기능회복이 선행되어야 한다”며 “산전의 꾸준한 관리를 받은 산모는 임신기간을 충분히 편안하게 지낼 수 있고 산후부종과 통증 또한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출산 전후로 신체적으로 통증과 변화가 일어난다면 전문 시설을 찾아가되, 개개인의 이유를 정확히 분석해서 관리할 수 있는 능력과 프로그램을 갖춘 곳에서 임산부 산후, 산전 관리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드림가 산후도우미업체와 제휴를 맺은 맘키밸은 5천명 이상의 임상결과와 10년 이상의 교수진과 전문가들이 연구하고 고민하여 만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임산부 관리의 핵심인, 개인별 증상에 따른 정확한 관리를 비롯해 밸런스체크를 통하여 산모의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관리 전 후 변화된 모습을 확인시켜 준다.

맘키밸의 프로그램은 단순 마사지가 아니라 산모들의 재활수준까지 염두하고 만들어졌다. 임산부 관리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치밀한 프로그램구성과 세밀한 트레이닝을 받은 전문선(가)를 양성하며 출산전후 기능회복 관리를 기본으로, 시리고 애린 산후풍 증상과 산후우울증 및 출산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부종이 해결이 안되는 산후비만과 같은 증상에 대한 예방과 완화시킬 수 있는 특수프로그램의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맘키밸은 ‘MOM BALANCE & HAPPY’ 프로젝트로 드림&가의 서비스를 신청한 산모님들께 ‘임산부 관리 전문가 방문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맘키밸 관계자는 "출장 밸런스 체크 1회 무료 체험권은 통해 부종과 통증 등의 근본적 원인을 체크하며 원활한 육아생활이 가능하도록 산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