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투플러스, 봄 맞이 대 방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노우투플러스, 봄 맞이 대 방출 이벤트 실시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9.03.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슈티컬 피부미용패치 ‘스노우투플러스’가 봄 맞이 대 방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노우플러스의 봄맞이 이벤트는 4월 1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노우투플러스의 프리미엄 제품을 제외한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관계자는 "스노우투플러스의 마그네슘 니들패치는 무자극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좋은 영양소의 흡수를 도와준다. 마그네슘 니들이 분해되면서 발생하는 수소 및 마그네슘 이온은 항산화효과와 피부장벽 개선의 효과를 준다. 분해된 마그네슘이 패치를 통해 피부에 직접 공급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피부의 수분량 증대로 인해 주름까지 개선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그네슘 패치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세계최초로 특허까지 받은 코스메슈티컬 피부 미용 패치다."라고 덧붙였다. 

스노우투플러스는 패치 외에도 고농축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팩도 출시하고 있다. 자연에서 온 천연성분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병폴추출물, 알라토인 등을 그대로 함유하여 극강의 수분충전을 선보인다. 제 2의 피부처럼 순한 성분만 들어가 있어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전체에 균일하게 밀착된 마스크팩에서 최대한 많은 유효성분이 흡수되어 실크 같은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스노우투플러스 관계자는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노우투플러스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을 놓치지 않고 모두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노우투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