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배부...‘신상’ 관광지까지 꾹꾹 눌러담아

[한국농어촌방송=송다영 인턴기자] 여행객들이 군위군 내 주요 관광지를 지도 한 장만 가지고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군위군이 특별한 안내 지도를 만들었다.

군위군은 여행객들의 편리한 관광을 위해 흩어져 있던 주요 관광지를 한눈에 들어오게 코스별로 지정하고, 통합 관광 안내 지도를 제작했다고 전했다.

군위군 관광안내지도

 

군위군은 이번에 새로 정한 관광코스를 중심으로 관광 안내지도 와 관광안내판을 전면 새로 제작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배부하고 각종 박람회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특히 관내 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관광지와 숙소와 맛집에도 관광 안내도를 부착해 군위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군위군 관광지 소개

특히 군위군은 관광안내책자에 최근 개장하거나 개장을 앞둔 김수환 추기경 생가와 삼국유사 테마파크, 위천 수변 테마파크 등에 대한 새 관광지에 대한 소개를 비중 있게 넣어 다뤘다. 또 최근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오토캠핑장에 대한 정보도 넣었고, 유명 맛집들도 꼼꼼히 챙겼다.

 

이와 함께 군위군은 영화 ‘리틀 포레스트’로 명성을 얻고 있는 우보면 미성리 촬영지에는 깔끔한 디자인의 안내판을 만드는 등 관광 이미지에도 한층 정성을 쏟는다고 전했다.

 

 

변예지 문화관광과장은 “군위의 소소한 이야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여행 로드맵이 완성돼 군위를 찾는 여행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관광을 할 수 있게 됐다.” 며 앞으로 더 많은 이야깃거리로 여행객들을 맞이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