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고흥군,『 제10회 목일신 창작동요제 및 동시대회 』개최
상태바
[고흥]고흥군,『 제10회 목일신 창작동요제 및 동시대회 』개최
  • 김영주 기자
  • 승인 2019.04.03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선 4월 20일(토), 본선 5월 4일(토), 참가접수 4.1 ~ 4.17일까지 -

[한국농어촌방송/호남총국=김영주 기자]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자전거의 동요 작가이자 항일운동가인 목일신 선생의 업적을 재조명하고 동요 및 문학의 저변 확대를 위해 추진하고있는 「제10회 목일신 창작 동요제 및 동시대회」를(사)목일신기념사업회 주관으로 오는 5월 4일 고흥문화회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목일신 창작동요제 및 동시대회 (사진-고흥군청)

동요제 예선은 고흥문화회관(김연수실)에서 오는 4월 20일(토) 오전 11시에 본선 진출팀을 위한 20팀(독창10/중창10)을 선발하며, 본선 경연은 5월 4일(토) 오후 2시에 예선과 같은 장소에서 개최된다.

또한, 동시대회는 공모 및 현장 참가자 사전접수를 병행 추진하며 5월 4일 동요제 본선일에 문화회관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4월1일부터 4월17일까지이고,목일신기념사업회 홈페이지(www.mokilsin.or.kr) 또는 고흥군홈페이지(www.goheung.go.kr) 배너창 연계하거나 이메일(mokilsin@hanmail.net)로도 접수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과 이색 포토존, 고흥맘의 프리마켓. 목일신 시낭송대회 등 풍성한 부대행사 준비로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 행사로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