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경기
포천시, 청소년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국제교류 시작
  • 나자명 기자
  • 승인 2019.04.25 18:08
  • 댓글 0
포천시, 청소년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국제교류 시작 (사진=포천시)

[한국농어촌방송=나자명 기자]포천시(시장 박윤국)는 관내 청소년의 국제화 리더십 함양을 통해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하여 ‘2019년 포천시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에 참여할 청소년을 공개 모집한다.

2019년 포천시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OUT/방문)은 7월 22일부터 ~ 28일까지 6박7일 일정으로 자매·우호도시인 중국 화이베이시와 주저우시, 태국 방콕시 방켄구 타이니욤 학교에 포천시 청소년 40명이 방문할 예정이며,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태국학생 40명이 포천을 방문하여 우리시 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교류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올해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 주요활동은 포천시 문화·역사유적지 탐방, 전통문화체험, 자국문화경연, 홈스테이, 외국 학생들과 함께하는 공정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운영된다.

(사진=포천시)

이번 “포천시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OUT)” 참가비는 1인당 왕복항공료의 50%는 자부담이며, 그 외 활동 운영경비는 시에서 전액 지원한다.(단, 홈스테이 비용은 각 가정부담)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5월 3일까지 포천시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 방문 및 우편접수하면 되고, 전원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으로, 홍보안내문 및 신청서식은 포천시청 및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나자명 기자  rep05@ctvkorea.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자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