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TV,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 편 방영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 (사진=소비자TV)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 편]

[한국농어촌방송=이경엽 기자] 지난달 27일 전남 순천시 순천만 국가정원과 순천 아랫장 등에서 ‘제1회 내 고향 순천 낭만 기차여행’ 행사가 열렸다.

‘제1회 내 고향 순천 낭만 기차여행’ 행사에서는 재경 순천 향우회 회원 1600명이 참석해 서울 용산역에서 순천역까지 무궁화를 이용해 왕복하는 기차여행을 즐겼다.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 (사진=소비자TV)

소비자 TV는 역대 최대규모로 치러진 이번 고향 방문 행사인 ‘제1회 내 고향 순천 낭만 기차여행’ 행사를 고스란히 카메라 담아 특집 프로그램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를 편성했다.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 는 재경 순천 향우회 회원들의 이번 여행을 바로 옆에서 밀착 취재하면서 고향을 그리워하는 회원들의 속마음을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 (사진=소비자TV)

이번 여행에서 재경 순천 향우회 회원들이 찾은 순천만 국가정원은 지난 2013년 개최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영구 보존하기 위해 조성된 국내 최초의 국가 정원이다. 순천만 국가정원에는 한국, 프랑스, 중국, 네덜란드, 미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일본, 태국 등 전 세계 11개 국가의 전통 정원과 한방 약초원, 수목원 등이 조성됐다.

순천 아랫장은 호남지역 최대의 재래시장이면서 전국에서 열리는 오일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오랜 역사의 전통시장이다. 순천 아랫장에서는 순천 인근에서 생산되는 각종 농산물과 공산품, 약초, 화초등이 주로 거래된다.

 

'CTV스페셜 - 재경 순천 향우회 1,600명, 고향을 가다' 편은 5월13일(월)부터 19일(일)까지 매일 낮 12시, 밤 10시에 각각 방영된다. 소비자TV는 IPTV : KT olleh tv 218번, SK Btv 275번. LG U+tv 247번에서 시청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