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영광] 영광군, 상반기 군정자문단 정기회의 개최풍력단지 방문 및 신재생에너지 클러스터 조성 등 4건 현안 자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5.17 15:46
  • 댓글 0

[한국농어촌방송/호남총국=김보람 기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6일 김준성 군수, 문덕형 자문단장 및 자문위원, 실과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층 소회의실에서 2019년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영광군 군정자문단 정기회의 개최 (제공=영광군청)

이번 회의에서 우리 군 출신인 ‘고용부 서울강남고용노동지청 김영기 지청장, ㈜SBS콘텐츠허브 김영섭 대표이사, 한국GA금융서비스 신효근 대표이사’가 신임위원으로 위촉되었고 영광군 신재생에너지 클러스터 조성 등 4건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자문이 이루어졌다.

회의에 앞서 국내 최대 영농형 풍력단지인 백수읍, 염산면 일원을 둘러보고 ㈜영광풍력발전을 방문하여 영광군 풍력발전 현황에 대해 설명을 받고 영광 신재생에너지 실증단지 구축을 위해 정부정책 기조에 발맞춘 군 차원의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문덕형 자문단장은 “미래를 대비해 준비하고 발전하고 있는 고향소식에 흐뭇하다”며 “자문단도 지역발전에 초석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준성 군수는 “타지에 계신 위원님들이 늘 웃음 지을 수 있도록 국․도비 등 외부 재원 확보에 적극 매진하겠다”며 자문단의 애정 어린 관심과 지속적인 조언을 부탁하였다.

김보람 기자  rbs01@ctvkorea.com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