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펫밀리페스티벌 in 고양 스타필드’ 개최
상태바
‘2019 펫밀리페스티벌 in 고양 스타필드’ 개최
  • 김수인 기자
  • 승인 2019.05.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일~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고양 스타필드 동측 광장서 개최
(사진=러브펫코리아)

[한국농어촌방송=김수인 기자] 고양 스타필드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즐기는 문화축제가 열린다.

‘2019 펫밀리페스티벌 in 고양 스타필드’는 반려동물참문화협회(회장 정판수)와 더펫코리아(대표 류진국)가 주최와 주관을 맡고 경기도, 스타필드, 이슈타임 등이 후원을 맡았다.

이번 축제는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생명존중 문화정착을 위해 ‘반려동물은 가족이다 #끝까지책임질개’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다.

이에 남여노소, 국적불문, 반려동물 동반입장 등 세가지 입장 원칙을 세우고 개방이 허가된 공간 내에서 누구나 무료로 출입에 제한을 받지 않도록 했다.

축제기간 동안 행사장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

무대 위에서는 DJ지성의 사회로 ‘보이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개그우먼 김미려의 ‘반려동물과의 행복라이프’와 러브펫동물병원(러브펫코리아) 최인영수의사(어서와반려견은처음이지 저자)의 ‘멍냥! 우리에겐 대화가 필요해’ 등의 주제로 고객사연 소개와 신청곡 접수, 참여업체 이벤트 등이 함께 펼쳐진다.

▶ 사진이나 영상의 불법촬영유포, 이를 빌미로 한 협박, 사이버 공간에서의 성적 괴롭힘 등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여성긴급전화 1366,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02-735-8994)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농촌진흥청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