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무더운 날씨가 연속이다. 무더위와 함께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많은 사람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하다. 우리나라의 많은 여행지 중 근대와 현대를 아우르며 볼거리가 풍성한 곳 전라북도 군산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한소끔)
(사진=한소끔)

 

군산은 역사와 함께 흐르는 시간을 간직하며 군산 특유의 옛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또한 시원한 바다가 옆에 있기에 여름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다.

그리고 군산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만큼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 그 중 나운동에 위치한 해물 요리 전문점 한소끔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군산맛집 한소끔은 싱싱한 해물로 요리를 해서 바다를 품은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생물 그대로의 싱싱한 해물만을 넣어 요리하기에 많은 미식가들이 찾는 군산이 대표 맛집 중 하나이다.

(사진=한소끔)
(사진=한소끔)

 

한소끔의 대표 메뉴인 해물찜과 해물전골은 화학조미료나 불필요한 첨가물 없이 신선한 해물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 모두 공통으로 죽, 튀김, 무침, , 샐러드, 공기밥 등 여러 가지로 구성된 찬들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또한 전라도 특유의 정갈한 반찬과 함께 고급 코스요리 형태의 메뉴로 군산 여름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이다..

또한 한소끔은 2층 한옥 독채로 깔끔한 분위기를 갖춰 넓고 쾌적한 공간은 물론이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기 좋다.

한소끔관계자는 군산하면 한소끔이 떠오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주차가 용이하여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고 군산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