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브랜드분석 농식품 브랜드 분석
[빅데이터분석]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11월 브랜드평판...1위 횡성군 횡성한우, 2위 춘천시 만나, 3위 원주시 원주장미
  • 김규석 기자
  • 승인 2017.11.13 16:03
  • 댓글 0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브랜드평판 2017년 11월 분석결과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브랜드평판 2017년 11월 분석결과, 1위  횡성군 횡성한우  2위 춘천시 만나  3위  원주시 원주장미 로 분석됐다. 

한국농어촌방송 농식품빅데이터센터는 2017년 10월 11일부터 2017년 11월 12일까지의 524개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브랜드 빅데이터  9,300,465개를 분석하여  농축수산물 브랜드에 대한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지수를 분석해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농식품빅데이터센터는 농식품에 대한 빅데이터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가를 측정했다. 분석방법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내는 디지털 빅데이터 분석으로 검색지표, 방문지표, 전환지표, 소통지표, 소셜지표를 추출하여  긍부정비율 분석을 통해서 브랜드 데이터를 지수화했다.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브랜드평판 2017년 11월 분석결과

2017년 11월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브랜드평판 30위는  횡성군 횡성한우,  춘천시 만나,  원주시 원주장미,  강릉시 강릉사천한과,  인제군 내린천,  정선군 시골장터,  양양군 양양송이,  영월군 산속의친구,  양구군 양구시래기,  강릉시 해맑은강릉감좋은,  평창군 대화,  양구군 양구사과,  강릉시 명성,  화천군 봄들,  인제군 내설악,  춘천시 춘천맛두부,  횡성군 농협횡성한우,  춘천시 소양강건강,  양구군 엄마가,  양구군 양구한우,  정선군 아우라지,  강릉시 깊은산맑은돈,  고성군 당앤고,  양구군 DMZ펀치볼,  인제군 인제하늘내린쌀,  강릉시 강릉티백커피,  강릉시 시골집,  태백시 태백한우,  원주시 생명농업,  강릉시 강릉초당두부   순으로 분석됐다 

1위,  횡성군 횡성한우 브랜드는 미디어지수  79,800 소통지수 144,555  커뮤니티지수  578,34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02,695로 분석되었다. 

2위, 춘천시 만나  브랜드는 미디어지수  10,944 소통지수 105,915 커뮤니티지수  323,75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40,616로 분석되었다. 

3위,  원주시 원주장미 브랜드는 미디어지수  4,560 소통지수 68,655 커뮤니티지수  201,85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5,067로 분석되었다.  

4위, 강릉시 강릉사천한과 브랜드는  미디어지수 0 소통지수  1,380  커뮤니티지수  216,02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17,407로  분석되었다.  

5위, 인제군 내린천  브랜드는 미디어지수  6,840  소통지수  98,325 커뮤니티지수  87,67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92,842로 분석되었다.  

한국농어촌방송 농식품빅데이터센터 구창환 센터장은 "2017년 11월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 1위는 횡성군 횡성한우 브랜드로 분석되었다.  강원도 농식품 브랜드들은 브랜드 종류가 다양하게 소비되고 있었으며, 브랜드 마케팅도 다른 지역에 비해 활발한 것으로 분석되었다. "라고 평판 분석했다. 

한국농어촌방송 농식품빅데이터센터는 브랜드평판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소비자행동으로 세분화하여  브랜드 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이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524개 강원도 농식품  개별브랜드 브랜드평판에 대해서 2017년 10월 11일부터 2017년 11월 1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김규석 기자  kgs777@newskr.kr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