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광양시, 시 승격 30주년 기념 ‘K-POP 슈퍼콘서트’개최
상태바
[광양] 광양시, 시 승격 30주년 기념 ‘K-POP 슈퍼콘서트’개최
  • 위종선 기자
  • 승인 2019.09.07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5일 저녁 7시 공설운동장 입장 2만명 한정, 25일부터 각 읍·면·동사무소서 무료입장권 배부
광양시가 시 승격 30주년 기념 K-POP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제공=광양시청)
광양시가 시 승격 30주년 기념 K-POP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제공=광양시청)

[한국농어촌방송/호남총국=위종선 기자] 광양시(시장 정현복)는 시 승격 3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를 맞아 ‘2019 광양 K-POP 슈퍼 콘서트를 개최한다.

시가 추구하는 아이 양육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가기 위한 사업 중의 하나로 광양시민과 K-POP을 사랑하는 남해안남중권 젊은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는 오는 105일 저녁 7시 광양공설운동장에서 한류를 이끄는 NCT DREAM, 레드벨벳, 다비치, 열혈남아, 미소, 마스크, NTB, 엘리스 등 총 8개 팀의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CJ헬로가 대행하는 콘서트는 국내 인기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과 보컬 등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출연진을 구성해 관람객들과 호흡을 함께하며 에너지 넘치는 폭발적인 무대가 무료 공연으로 펼쳐진다.

시는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 인원을 2만명으로 한정해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입장을 시키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읍··동사무소에서 배부할 계획이다.

입장 시간은 당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대기 장소는 공설운동장 축구전용 1·2구장이다.

또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대행사인 CJ헬로측과 경호원 및 운영요원 80명 이상을 투입해 행사 안전관리를 최우선으로 진행해 줄 것으로 협상했다.

특히 공무원과 경찰서, 소방서, 자원봉사단체와 협의해 행사 추진을 위한 주차, 노점상 단속, 행사장 주변 질서 유지 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최근 광양시 페이스북에 K-POP 슈퍼 콘서트 개최를 알리자마자 약 4000개의 댓글이 순식간에 달릴 정도로 K-POP 공연에 대한 청소년들의 열기가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정현복 시장은 시 승격 30주년을 맞이해 수도권에 편중된 인기 아이돌 그룹으로 구성된 K-POP 슈퍼 콘서트를 남해안 남중권 중심 도시 광양시에서 개최함으로써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는 물론 관광객 유치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문화예술과(797-2417)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