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부터 새벽까지 가수 박재범과 놀이기구에 빠지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밤새도록 펼쳐지는 특별한 '얼라이브 파티(Alive Party)'가 있다. 오는 10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폐장 뒤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5시까지 에너지 넘치는 나이트 파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큐티보이 박재범의 무대를 시작으로 로꼬, 그레이 특유의 맛깔스런 래핑, 달달한 무대매너를 선보이는 산이와 개가수(개그맨+가수)의 원조 나몰라 패밀리까지 다양한 공연이 한가득이다.

음악으로 당신 안의 에너지를 다시 밝혔다면 이제 밤새도록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에 미칠 차례다. 실내 곳곳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후렌치 레볼루션, 75도 각도로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이집트 신전 속으로 떠나는 짜릿한 모험 파라오의 분노 등 어드벤처 안의 14종의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밤새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은 롯데월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파티만의 또 다른 특별한 즐거움이다. 황금 열쇠를 찾아 투명 보물 상자 안에 들어 있는 경품을 획득하는 '황금 열쇠를 찾아라', 나이트 파티를 함께 즐기는 사람들과 사진 촬영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룰렛판을 돌리며 즐기는 '복불복 룰렛', 대형 윷놀이를 이용한 복불복 게임 '도찐개찐' 등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은 1인 1만7000원으로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나이트 파티가 열리는 당일 오흐 8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