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시트로엥, DS차종 안전운행 밀접 37가지
배터리 20% 등 주요 부품 가격⋅공임 할인 혜택
토요타코리아, 타이어⋅하이브리드 시스템 점검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 = 김홍비 기자]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수입자동차 업체들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9일부터 21일까지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시트로엥, DS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밀접한 37가지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한다.

겨울철 안전운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배터리 20%를 시작으로 와이퍼 블레이드와 항균 필터는 30%,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 공임은 20%, 순정 부품과 공임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차량용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무상 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예약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겨울은 철저한 차량 점검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무상점검과 부품, 공임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주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타 코리아는 21일까지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타이어와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순정 타이어, SMS(Smart Maintenance Service)패키지,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엔진 플러시 첨가제,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의 가격과 공임에 대해서는 10% 할인 혜택을,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숙박권(1명), CJ 기프트카드(10명), 영화 관람권(20명), 스타벅스 쿠폰(400명)이 걸린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 토요타!’ 고객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