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 프로그램 나이트사파리와 야간경관 내년 1월 27일까지 39일간

[한국농어촌방송/순천=위종선 기자] 순천만국가정원이 오는 20일부터 내년 127일까지 39일간 국가정원 서문광장과 습지센터를 중심으로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를 개최한다.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제공=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 별빛축제(제공=순천시)

이번 별빛축제의 주요 관람 포인트는 공룡을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 프로그램 나이트사파리와 별빛으로 물든 국가정원 야간경관, 실내 연출 등을 매일 18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미디어 아트 나이트사파리두루미둥지에 품어진 알 중 몇몇이 사라진 줄 알았던 공룡의 알이었다는 상상 속에서 시작해 나무도감원과 평화정원에서 새로운 공룡 세계가 펼쳐져 3D 홀로그램 영상을 통해 보다 생생한 공룡의 모습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크고 작은 공룡들의 이야기를 따라 걷다보면 마주하게 되는 커다란 공룡 조형물 앞에서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반짝이는 조명을 따라 국가정원 서문으로 입장하면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가 형형색색으로 관람객을 반기고, 하늘정원까지 관람객의 발걸음을 이끈다.

특히 WWT습지에서는 달빛에 뛰어노는 짱뚱어가 이색적이다. 국제습지센터 안에서는 눈이 내린 동화나라에 온 듯 한 화이트가든도 만나볼 수 있으며, 국제습지센터에 마련된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24일과 25일 양일간 젊은층과 어린이 관람객의 큰 호응을 받을 파워풀한 쇼크더블랙’ LED 퍼포먼스 공연이 1745, 19252차례씩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또 연말을 맞아 매년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풍선껌의 미니 그림책 콘서트도 오는 28일과 291730분에 입체영상관에서 진행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매직쇼를 관람할 수 있으며, 겨울의 낭만을 더해줄 군고구마와 떡볶이 등도 판매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국가정원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공연이 없는 날에는 매일 2편의 영화도 무료로 상영한다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가정원을 찾은 관람객들이 흡족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