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크리스마스참빛문화축제 조직위에 홍삼제품 기탁

지난 25일 오후 ㈜GFC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정 황후수 60개를 축제조직위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사진=진주시)
지난 25일 오후 ㈜GFC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정 황후수 60개를 축제조직위에 기탁했다고 밝혔다.(사진=진주시)

[한국농어촌방송/경남=강정태 기자] 진주크리스마스참빛문화축제 조직위원회(위원장 팽철수·이하 축제조직위)는 지난 25일 오후 ㈜GFC생명과학(대표 강희철)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정 황후수 60개를 축제조직위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축제조직위는 이번에 기탁된 물품을 진주시 문산읍(읍장 강영수) 내 소외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전달했으며, 이날 전달식에 강영수 문산읍장이 직접 참석해 축제조직위로부터 물품을 전달받았다.

GFC생명과학 강희철 대표는 “올 겨울 매서운 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듯한 온정을 나누고자 물품을 증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GFC생명과학은 이웃과 함께 희망을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팽철수 위원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름다운 사랑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값지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GFC생명과학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토대로 천연소재 기반의 화장품 원료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피부과학과 화장품 분야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과 바이오 의약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는 등 차세대 생명과학기업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지에프씨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한홍삼’은 2018년 출범해 홍삼정 황후수, 흑홍삼정 프리미엄, 홍삼정, 수리수리 깨수리 등 다양한 건강기능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