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시장에서의 사은품 과열경쟁으로 소비자가 사기를 당하는 사례와 인터넷 사은품인 현금 지급 금액의 차이가 커 이를 해소하고자 지난 6월 경품고시가 시행되었다. 그 때문에 SK텔레콤, 엘지유플러스, 올레 KT의 통신3사의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의 검색 트래픽이 급격히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인터넷은 우리 생활과 밀접해 있고 초고속 인터넷 가입율의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인터넷 가입을 처음 하거나 통신사를 옮길 경우에는 전문적인 지시기 부족하여 인터넷 가입시 어떤 상품을 어떤 통신사로 가입해야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많이 받을 수 있는지 도움을 주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본사보다 많은 인터넷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는 경품고시 시행령 이후 사은품 평준화로 인해 전국 어디에서 가입을 하더라도 시장 가이드라인 이내 현금 지급을 상품권 혜택을 포함해 지원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경쟁 속에서 주목 받고 있는 007통신 관계자에 따르면 일부 비양심적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허위나 과장광고가 피해자들을 현혹시키고 있으며, 이로 인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곳은 피하고 정확하고 분명한 정보만을 제공하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피해를 줄이는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어떤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

‘007통신’은 인터넷 가입 전문센터로 허위광고와 과장광고 근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이곳은 인터넷 및 인터넷TV 가입에 대한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통신3사의 프로모션은 물론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요금할인, 현금 지원 등을 제공 중이다.

‘007통신’은 단통법 기준으로 46만원이 현금사은품 최대금액이지만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업계최고로 46만원 이상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을 하고 있으며, 저렴하게 인터넷과 결합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요금설계와 빠르고 친절한 인터넷가입을 도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인터넷가입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007통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007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