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해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 확대 운영
센서⋅캡 쇼바 등 25개 부품 최대 31% 가격인하
재규어는 액세서리 전 품목 3월까지 10% 할인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홍비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주요 기능성 부품과 액세서리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지난해 8월 24개 부품의 가격을 인하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추가로 25개 부품에 대한 가격을 인하한다. 추가된 품목은 주요 기능성 부품인 센서와 라디에이터, 캡 쇼바(캡 쇼크 옵서버), 인터 쿨러, 도어 컨트롤 모듈, 범퍼류 등 7개 품목, 25개 부품이다. 가격은 기존 대비 평균 24%, 최대 31%까지 낮췄다.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도 확대 운영한다. 지난해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순정 엔진 오일 교환 패키지에 5%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클러치&디스크 교환 패키지, 인젝터 교환 패키지를 더해 총 3종의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를 연중 상시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시점에 맞춰 일반 조건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부품을 교체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해 가장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서비스를 조사, 부품 가격 인하와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의 확대 시행을 결정했다.

고객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2년 품질 보증을 갖춘 MAN의 순정 부품을 접할 수 있으며, 차량 총 소유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주요 기능성 부품 가격 인하와 순정 부품 교환 패키지 확대는 고객들의 총 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고객 친화적 프로그램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이 뛰어난 MAN 순정 부품을 이용해 차량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가격 인하를 비롯해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액세서리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QR코드로 KB캐피탈 12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상품 신청이 가능하도록 해 간편하게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더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본인만의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