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대상 수상자회, 21일 노송동 일대 독거어르신 등에 사랑의 연탄 3000여 장 전달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에 앞장

[한국농어촌방송/전주=하태웅 기자] 전주의 명예를 높이고 전주발전에 기여해 온 ‘전주시민대상’ 수상자들이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나섰다.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나섰다(사진=전주시)

 

전주시민대상 수상자회(회장 최찬욱, 93년 체육대상)는 21일 수상자회 회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송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배달된 사랑의 연탄 3000여장은 추위로 고생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전주시민대상 수상자회 회원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사랑의 연탄은 노송동 일대의 독거어르신과 기초생활 수급대상자 등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가정에 전달됐으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과 마음도 함께 전해졌다.

사랑의 연탄은 노송동 일대의 독거어르신과 기초생활 수급대상자 등 에게 전달(사진=전주시)

 

최찬욱 전주시민대상 수상자회 회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함은 물론, 나눔 문화가 우리사회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민대상은 효행대상과 교육학술대상, 문화예술대상, 산업·기술대상, 사회봉사대상, 체육대상 등 8개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과 열정을 쏟아온 시민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