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은오는2월 29일까지 한국타이어의 히트상품 구매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주유권
전시장 방문·시승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마세라티 수제 초콜릿과겨울철

[한국농어촌방송/교통뉴스=김종혁 기자] 자동차토탈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과 마세라티가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티스테이션
사진제공: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은 오는 2월 29일까지 한국타이어의 히트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대상은 승용차용 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V2 AS, 벤투스 S1 에보3, 키너지 4S2 등 4종과 SUV 타이어 벤투스 S2 AS X, 다이나프로 HL3 등 총 6종이다.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또는 무릎담요, 넥워머, 성애제거기, 핫팩 등으로 구성된 겨울용품 키트를 지급한다.

해당 상품을 KB국민카드, 삼성카드,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구매고객에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행사 대상 타이어를 4개 구입하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1000원에 제공한다.

한편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월 1~16일까지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핫 윈터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식사가 포함된 2박 3일 럭셔리 리조트 '물리아 발리' 숙박권을 증정한다.

전시장 방문·시승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마세라티 수제 초콜릿과 겨울철 안전을 책임지는 마세라티 Q4모델을 포함한 전 차종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