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시장에서의 사은품 과열경쟁으로 소비자가 사기를 당하는 사례와 인터넷 사은품 현금지급 금액의 차이가 커 이를 해소하기 위한 정부정책이 시해되고 있다. 그 때문에 통신3사의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의 검색 트래픽이 급격히 감소하는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인터넷은 우리 생활과 밀접해 있고 초고속 인터넷 가입율이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인터넷 가입을 처음 하거나 통신사를 옮길 경우에는 전문적인 지식이 부족하여 어떤 상품을 어떤 통신사로 가입해야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많이 받을 수 있는지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본사보다 많은 인터넷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는 경품고시 시행령 이후 사은품 평준화로 인해 전국 어디에서 가입을 하더라도 시장 가이드라인 이내 사은품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와 같은 경쟁 속에서 주목 받고 있는 007통신 관계자에 따르면 일부 비양심적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허위나 과장광고가 피해자들을 현혹시키고 있으며, 이로 인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다.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곳은 피하고 정확하고 분명한 정보만을 제공하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피해를 줄이는 방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어떤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것일까?

인터넷 및 인터넷TV 가입에 대한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통신3사의 프로모션은 물론 자체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요금할인, 현금 지원 등을 제공하는 가입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다.

위와 같이 현명한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007통신’을 이용한다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007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