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택시 등 대중교통 랩핑 광고…수도권 소비자 겨냥 본격 홍보활동

[한국농어촌방송/진도 전형대기자] 진도군이 지역 농수특산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대중교통을 활용한 수도권 홍보(사진=진도군)
대중교통을 활용한 수도권 홍보(사진=진도군)

나섰다.

홍보 품목은 전복·울금·대파와 전국 생산량 1위를 자랑하는 김 등으로 지리적표시를 획득한 다양한 농수특산물이다.

지리적표시제란 상품의 특정 품질이나 명성, 그 밖의 특성이 그 지역의 지리적 근원으로 비롯하는 경우 해당 지역을 원산지로 하는 상품임을 명시하는 제도다.

군은 유동인구가 많은 수도권 지역의 버스‧택시 등 대중교통 260여대에 랩핑 광고를 실시해 노출 증가를 통한 지역 특화품목의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예정이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국내 최대 소비시장인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청정진도 농수특산물을 적극 홍보해 소비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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