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상생, 코로나19 극복에 방점
4개 지역의 각계각층 인사 참여

[한국농어촌방송/전북=고달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자 전북도당 위원장인 안호영 예비후보(완주·진안·무주·장수)가 24일 선거대책위원회를 발족하고, 총선 승리를 향한 시동을 걸었다.

안호영 예비후보
안호영 예비후보

안호영 예비후보의 선거대책위 발족은 이날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 참석 및 임명장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선거대책위는 크게 상임 및 공동선대위원장, 선거대책본부와 종합상황실, 그리고 직능별 본부로 구성됐다.

상임 선대위원장으로는 최충일 전 완주군수, 임수진 전 진안군수, 황정수 전 무주군수, 권창환 전 도의원(완주), 오재만 전 장수군의회 의장이 임명됐다.

또한 공동 선대위원장으로는 이상준 전 농협전북본부장, 김정호 변호사, 김영 전 전북도 행정부지사, 안한수 노인회 진안군지회장, 김준환 전 무주군의회 의장, 전선자 김환태문학기념사업회 회장, 백남훈 전 무주군의원, 김종문 장수군의회 의장 등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선대위 부위원장으로 4개 군의 전현직 군의원과 당직자들이 임명됐다.

선대위는 선거대책본부 하에 6개의 실무본부를 만들었는데, 이중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코로나 자원봉사본부’를 설치했다.

안호영 예비후보의 선거대책위는 4개 지역의 당직자 및 명망있는 인사가 참여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초점을 맞추는 방향을 꾸려졌다.

안호영 후보는 “4년 동안의 의정활동을 통해 능력을 검증받은 큰 일꾼이 힘있는 여당의 재선의원이 되어야 ‘더 잘사는 완진무장’을 만들 수 있다”며“선거대책위를 중심으로 앞으로 더 낮은 자세와 겸손함으로 주민들 말씀을 들어, 총선승리로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