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대통합의 마지막 퍼즐 영등포 을, 통합당에 합리적 통합방안 마련 촉구

순천 천하람 예비후보
순천 천하람 예비후보

[한국농어촌방송/순천=위종선 기자] ‘젊은보수대표 미래통합당 천하람 예비후보(순천광양곡성구례갑)는 미래통합당의 박용찬 후보와 무소속의 이정현 후보가 겨루고 있는 영등포을 지역구의 단일화 필요성을 주장했다.

천 예비후보는 25일 후보등록을 하루 앞둔 현재까지도 박용찬·이정현 후보의 양보 없는 치킨게임이 계속되고 있다며 미래통합당에 보수대통합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할 것을 촉구했다.

또 천 예비후보는 호남에 출마해보니 호남을 대변하는 보수정치인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게 됐다보수대통합과 영등포을 승리를 이뤄낼 수 있도록 호남을 대변하는 정치인에게 최소한 통합의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옳다고 언급했다.

특히 천 예비후보는 이정현 의원은 보수대통합의 대전제에 동의하며 종로 출마를 철회해 대통합의 물꼬를 튼 인물이라고 평가하며 경선에 불복해 무소속으로 출마한 여타 후보들과는 다르다고 명확히 선을 그었다.

끝으로 천 예비후보는 실질적 정치 1번지인 영등포을에서 보수분열로 인한 치명적 파국을 피하기 위해서는 미래통합당이 박용찬·이정현 후보가 모두 납득할 수 있는 합리적인 통합방안을 하루라도 빨리 마련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